이번 포스팅에서는 조각미남 차은우와 오랜만에 복귀한 김남주 배우가 열연중인 MBC 드라마 <원더풀월드> 에 대해서 살펴볼건데요.
지금부터 <원더풀 월드> 등장인물관계도, 11회 줄거리 및 12회 예고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사진출처: MBC 드라마 <원더풀 월드> 방송 캡처 사진과 영상의 모든 권리는 드라마 <원더풀 월드> 에 있습니다.
원더풀월드 정보
- 방송일: 매주 금, 토요일 오후 9시 50분부터
- 몇부작: 14부작
- 공개일: 2024년 3월 1일
- 등장인물: 김남주, 차은우, 김강우, 임세미
- OTT: 웨이브, 디즈니플러스
- 감독: 이승영, 장상희
- 극본: 김지은
- 원작: 없음
주요 등장인물(출연진)
등장인물들에 대해서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은수현(배우 김남주)
'은수현’은 전직 심리학 교수이며 한때 가족들과 행복한 일상을 보내던 평범한 엄마였습니다. 하지만 일련의 사건으로 아들을 잃게 되고, 아들을 죽음으로 몰고 간 가해자를 직접 처단했다가 교도소에 수감되고 말았습니다. 바닥까지 추락한 그녀는 아들의 죽음과 관련된 비밀을 알게 되고, 그 뒤를 추적하게 됩니다.
권선율(배우 차은우)
'권선율’은 어릴 적부터 심장이 좋지 않아 항상 삶과 죽음의 경계에서 외줄타기를 해왔습니다. 언젠가는 성공해서 자신과 같은 아픈 아이들을 돌봐주는 사람이 되고 싶었지만, 가족을 잃으면서 그 꿈도 함께 잃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벼랑 끝에서 위태롭게 살아가던 그는 우연히 '수현’을 만나게 됩니다.
강수호(배우 김강우)
'강수호’는 '수현’의 남편이며 누구보다 아들을 사랑하는 아빠였습니다. 가족을 위해서라면 뭐든지 할 수 있었던 그였지만, 그날의 사건으로 인해 아들과 아내를 둘 다 잃게 되었습니다. 이후 한순간의 잘못된 선택으로 파국의 소용돌이에 빠져들게 되는 등장인물입니다.
한유리(배우 임세미)
'한유리’는 '수현’과 친한 동생이며 한때는 그녀의 매니저로 활동했습니다. 누구보다 '수현’과 그녀의 어머니 '고은’을 사랑하지만 갑작스럽게 비극에 휘말리게 됩니다.
11회 줄거리
장례식장의 만남과 충격적인 진실
선율의 어머니가 세상을 떠났다는 소식을 듣고 장례식장을 찾은 수현은 선율이 어머니의 휴대폰에서 아버지의 사망 당시 음성 메시지를 듣고 있는 것을 발견합니다. 음성 메시지 속에서 아버지는 수현에게 비난과 비아냥을 가하며 상처를 주는 내용이었고, 이 사실을 몰랐던 선율은 큰 충격에 빠집니다. 수현은 선율을 도와주겠다고 마음속으로 다짐하지만, 선율은 수현의 도움을 받아들이기 어려워합니다.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다
수현은 선율의 어머니 사망 사건이 단순한 사고가 아닐 수 있다는 의심을 갖고, 교통사고 전문 변호사를 만나 이야기를 듣습니다. 변호사는 가해자가 피해자를 명확히 보고도 충돌한 뒤에도 브레이크를 밟지 않았다는 점에서, 사고가 고의일 가능성을 제기합니다. 이에 수현은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더 깊이 관여하기로 결심합니다.
숨겨진 음모와 공조의 시작
선율은 어머니의 사망이 단순한 사고가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었으며, 김준이 그 배후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러나 선율은 김준의 밑에서 일하면서 그의 불법 자료를 수집해왔던 것으로 밝혀집니다. 수현은 선율이 김준의 밑에서 일하는 이유를 되묻게 되고, 두 사람은 이 사실을 알고 서로 공조하기로 합니다.
<원더풀 월드> 11회는 감정적인 충격과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는 과정을 통해 드라마의 긴장감을 한층 더 높였습니다.
이로 인해 선율과 수현의 관계가 어떻게 발전할지, 그리고 그들이 진실을 밝히고 정의를 실현할 수 있을지에 대해서 12회에서 어떻게 풀어갈 지 기대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