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안녕하세요, 영화 애호가 여러분! <동화지만 청불입니다> 영화 정보, 등장인물, 출연진, 수위, 노출, 후기 및 평점에 대해 알아볼텐데요. 2025년 1월 8일 개봉한 따끈따끈한 신작, 영화 <동화지만 청불입니다>를 집중 조명해보려 합니다.
동화 작가를 꿈꾸지만 현실은 음란물 단속 공무원인 주인공 단비의 이야기를 그린 이 영화는, 꿈과 현실 사이의 괴리, 그리고 19금 로맨스의 아슬아슬한 줄타기를 유쾌하게 그려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동화지만 청불입니다>의 매력 속으로 함께 빠져보시죠!
영화 정보
- 제목: 동화지만 청불입니다
- 장르: 코미디, 성인
- 감독: 이종석
- 출연: 박지현(윤단비 역), 최시원(강정석 역), 성동일(황대표 역)
- 상영 시간: 109분
- 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 개봉일: 2025년 1월 8일
등장인물(출연진)
- 윤단비(박지현 분): 동화 작가를 꿈꾸는 음란물 단속 공무원. 우연한 사건으로 19금 웹소설 작가로 활동하게 되며, 숨겨진 재능을 발견합니다.
- 강정석(최시원 분): 단비의 선배 음란물 단속 공무원. 단비에게 조언을 아끼지 않으며, 그녀의 성장을 돕습니다.
- 황대표(성동일 분): 성인 웹소설 출판사 대표. 단비의 재능을 알아보고 그녀를 웹소설 작가로 이끌어줍니다.
줄거리
주인공 단비는 아름다운 동화를 쓰는 작가를 꿈꿉니다. 하지만 현실은 녹록치 않습니다.
아버지의 못다 이룬 꿈을 대신 이루고자 동화 작가를 지망하지만, 생계를 위해 19금 콘텐츠를 단속하는 공무원으로 일하게 된 아이러니한 상황에 놓입니다. 그러던 어느 날, 어쩔 수 없이 19금 웹소설을 쓰게 된 단비는 뜻밖의 ‘성스러운’ 글재능을 발견하게 되면서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하게 됩니다.
<동화지만 청불입니다>는 꿈과 현실 사이에서 갈등하는 청춘의 모습을 코믹하게 그리면서도, 19금이라는 소재를 통해 아슬아슬한 긴장감과 짜릿한 로맨스를 선사합니다.
수위 및 노출
<동화지만 청불입니다> 청소년 관람불가 영화지만 노출도 별로 없으며, 수위도 높지 않습니다.
후기 및 평점
<동화지만 청불입니다> 네이버 평점은 실관람객 평점은 높은편이지만 네티즌 평점은 낮은편입니다.
제가 평점을 준다면 10점 만점에 5점 정도로 줄 것 같습니다.
예고편
맺은말
지금까지 영화 <동화지만 청불입니다> 정보, 등장인물, 출연진, 수위, 노출, 후기 및 평점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봤는데요.
매력적인 캐릭터, 그리고 유쾌한 웃음과 짜릿한 로맨스를 예고하는 <동화지만 청불입니다>는 2025년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것으로 기대됩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극장에서 <동화지만 청불입니다>를 만나보세요!
감사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드라마] - 원경 수위 높은 청불 드라마 생각지도 못한 수위에 놀라다